Hochimin

호치민 마사지/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가장 편안한 선택 호치민 에코걸입니다.

작성자 정보

  • vietbam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자를 찾아서 여행을 많이 다녀보셨다면 가라오케나 마사지 등은 너무 많이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렇게 다니시다 보면 조금 다른 걸 찾으시기 마련입니다. 컨셉이 다른 건 둘째치고 좀 더 편안하고 알찬 게 뭐가 있을까 찾으신다면 바로 에코 걷게 눈이 가실 겁니다. 이번엔 호치민 에코 걷게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에코 걸은 현지에서 24시간 케어해주고 같이 다니고 같이 하루를 보내는 시스템입니다. 좀 더 편하게 24시간 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베트남을 비롯한 여러 동남아에 거주해봤지만 에코 걸을 하는 친구들은 개념이 참 신기합니다. 이 친구들은 본인을 워킹걸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들의 워킹걸 정의는 마사지 업체나 가라오케 등에 출근하는 걸 워킹걸이라 생각하고 본인들은 단순하게 하루 아르바이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좋은 점은 어쨌든 어디 출근하지 않는 친구들이 많다는 점이고 보다 일반인에 가까운 베트남 아가씨들이 일한다는 점입니다. 호치민 에코 걸은 더욱이나 호치민이라는 지역 특성상 다양한 지역의 아가씨들이 모여 일을 하기 때문에 더 다양한 베트남 여자를 만나기에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은 서투릅니다. 어설프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고요. 하지만 그런 약간은 일반인다운 느낌에 더 좋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소 부담스러우시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또 현지 애인이라 생각하면 호치민 에코 걸이 아주 좋은 선택지임에도 틀림없습니다.


호치민 에코 걸은 다른 지역보다 더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호치민이라는 도시는 베트남 최대의 경제도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립니다. 많은 일자리와 높은 임금, 많은 여행객과 많은 돈이 모이는 도시이다 보니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하노이부터 중부지방 다낭, 남부지방 호치민 중 지역 여자들은 물론이고 이름도 낯선 시골 여자 등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아가씨들을 한자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치민 아가씨만 본다면 아주 계산적입니다. 이 말은 주고받기가 확실하다는 뜻입니다. 에코 걸은 가라오케보다 당연히 비쌉니다. 같이 머무는 시간 자체가 다르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값어치 분명하고 확실하게 합니다. 베트남 친구들은 자존심이 아주 강합니다. 그중에서도 계산적인 호치민 에코 걸 들은 본인들이 받은 것에 대해 확실하게 책임지려 하는 성향이 큽니다. 즉 가라오케나 마사지 생각하시고 이용하신다면 그래도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또 반대로 그만큼 돈값은 확실히 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호치민 에코 걸은 다른 유흥보다 편안합니다. 에코 걸 만나신 뒤에는 그냥 데이트하듯 편안하게 보내시면 됩니다. 사실 술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가라오케도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 하지만 술, 음주 안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가라오케가 여간 불편한 자리일 수 밖에 없습니다. 술 마시고 취해야 하고 갑갑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에코 걸 자체가 외부에서, 또는 숙소에서 만나서 시작하기에 그러한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이 친구들은 기본적으로 손님을 케어하기 위해 불리기 때문에 밖에서 밥을 한 끼 해도 다르고, 택시를 타도 에코 걸이 있으면 요금이 현지 요금으로 달라집니다. 호치민 에코 걸이 좋은 점이 바로 이러한 점입니다. 어쨌든 여행을 목적으로 오셔서 괜히 전날 과음에 다음 날 아무것도 못 하시는 무리한 일정 보내시기보다 현지 애인 하나 생겼다 치고 가볍게 다니시면 여행도, 아가씨도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일정 보내 살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게다가 배우기 또한 여간 어려운 게 아닙니다. 어디를 가도 덤터기 맞을 확률 있고, 정가보다 비싸게 이용하실 가능성도 있고, 돈을 떠나 식당에 가도 주문조차 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치민 에코 걸 한명 데리고 다니시면 그야말로 로컬 가이드 하나 생긴 것과 같으니 여행 일정 자체도 아주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성향이 저마다 다르겠지만 어쨌든 호치민 에코 걸 과 함께 하시면 그 나라의 특성과 로컬 핫플레이스 등을 깊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단적으로 호치민에서 요즘 가장 떠오르는 펍이나 클럽을 저희가 찾을 수도 없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호치민 에코 걸 에게 말하면 그들은 젊고, 현지인이기에 그러한 곳으로 안내받기 쉬워지고 갈 수 있습니다. 식당을 가신다 해도 로컬 맛집 저희가 백날 찾아봐야 한국인 관광객들 우글우글한 곳일 겁니다. 하지만 현지인과 함께라면 또 다른 완전 새로운 로컬 식당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호치민 에코 걸이 단순하게 유흥을 위한 것뿐 아니라 현지 여행을 위해서도 아주 추천해 드리고 싶은 시스템입니다.


반대로 정말 찐하게 놀고 싶으실 때도 호치민 에코 걸을 추천해 드립니다. 호치민은 안전 가옥이라는 풀빌라 시스템이 있습니다. 공안도 들어오기 힘든 부촌이나 경비 확실하고 뒤가 확실한 빌라촌에서 일정 보내시는 코스입니다. 이러한 곳에서는 정말 발가벗고 편하게 술 드셔도 누구 하나 뭐라 하지 않습니다. 이런 곳을 이용하실 때 괜히 가라오케 애들 어설픈 애들 불러서 쓰시는 것보다 확실하게 호치민 에코 걸 불러서 사용하시는 게 더 찐하게 놀기에 편하십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합리적이고 또 확실한 방식이 호치민 에코 걸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행 며칠 와서 현지 애인 만드는 게, 사실 오래 지낸다 해도 현지 애인 만드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말도 안 통하고, 문화도 다르고 중요한 건 어디서 만나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게 밤 문화가 아닌 하루 애인 소개 받는다 생각하신다면 호치민 에코 걸이 정말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걸 아실 겁니다. 밤 문화에 어느 정도 도가 트셨다면 한 번쯤은 호치민 에코 걸 이용하시기 추천해 드립니다.


가라오케나 마사지와는 다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베트남 친구들의 확실한 주고받기로 인해 여태껏 받아본 적 없는 확실한 서비스를 받으실 거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호치민 에코 걸은 가장 합리적인 밤 문화 방법이고 가장 확실하게 베트남 여행을 하실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술이나 마사지 같은 게 질리신다면 한 번쯤은 이용해 보셔도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저는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여행을 위한 가장 큰 도움이라 생각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64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3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