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chimin

호치민 마사지/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제대로 알고 즐기자 호치민 붐붐

작성자 정보

  • vietbam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트남 그리고 호치민으로 여행 계획을 잡으셨다면 슬슬 호치민 붐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사실 관광도 좋지만 밤 문화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일이죠. 호치민이란 도시가 관광만 한다면 이틀이면 사실 질립니다. 날씨도 덥고 생각보다 많이 할게 많은 곳도 아닙니다. 그래서 발전한 게 밤 문화입니다. 호치민은 동남아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을 만큼 밤 문화가 활발하게 발전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도시 호치민 붐은 특히나 가격 측면에서도, 아가씨들의 수질과 서비스 측면에서도 타국을 앞설 만큼 뛰어난 곳입니다. 가격 측면에서 본다면 호치민만큼 경쟁이 심한 도시도 없을 겁니다. 어쨌거나 대도시라 해도 없게는 한정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한 곳에서 경쟁이 심화하다 보니 저절로 가격은 낮아질 많음 낮아진 상태입니다. 최소한의 마진만 남긴 업체들이 살아남은 상태이고 단합이 아닌 어찌 보면 치킨게임의 결과로 지금의 가격대가 형성되었습니다. 그렇기에 호치민 붐 붐 하실 때 어떤 업체에 가도 비슷한 가격과 견적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두 번째로 대도시이고 사람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항상 아가씨의 수질과 물량이 넘쳐납니다. 베트남 전국 각 지역의 모든 아가씨가 이곳으로 몰리고 또한 물량이 넘치기에 조금만 별로인 모습 보여도 금방 교체되기에 호치민 붐은 항상 수질과 물량이 넘쳐납니다.


호치민 붐을 즐기기에 가장 무난한 것을 하나 뽑자면 가라오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밤 문화에 술이 빠질 수 없습니다. 술을 좋아하지 않으셔도 약간의 음주는 분위기를 업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러한 음주를 미녀들과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호치민 붐을 하기에 가라오케만큼 최적화된 장소가 없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가라오케 역시 가격이 저렴하고 최근 들어 동남아의 그런 후줄근한 상태의 가라오케가 아닌 인테리어 역시 최신식으로 화려한 곳이 많고 또한 어느 곳을 가시던 아가씨에 대한 수질과 물량은 걱정 안 하셔도 될 만큼 빵빵합니다. 주대 역시 한국과 비교도 안될 만큼 저렴합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치민 붐은 마사지 업체입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특화는 아니지만 다른 동남아와 비슷하게 마사지 업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리고 전문 기관이 있거나 한 건 아니어도 베트남은 대체로 마사지를 잘합니다. 스톤 마사지라든가 마사지와 조금 다르지만 이발소 등 이러한 서비스 제공이 괜찮습니다. 그런 기반을 두고 호치민 붐을 할 수 있는 마사지 업체는 마사지나 기타 서비스에 대한 품질도 수준급으로 기대할 수 있고, 마무리까지 한 번에 되기에 이만큼 편리하게 또 한 번에 그리고 가볍게 즐길만한 호치민 붐은 마사지 업체라 생각합니다.


찐득하게 밤 문화 즐기면서 관광도 하고 베트남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에코 걸이 좋습니다. 호치민 붐의 꽃이라 볼 수 있는 에코 걸은 간단하게 말해서 24시간 밀착 서비스입니다. 낮에는 관광을 물론이고 같이 식사하고 마사지 받고 일정 편하게 보내시고 중간중간 본게임 치르시다가 또 심심하면 저녁에 나와서 베트남 현지 명소나 우리 한국인이 잘 모르는 곳 에코 걸 아가씨 도움받아 가보시면 됩니다. 하루짜리 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편리할 수 있겠네요. 어차피 타국에 와서 누구 눈치 볼 것 없이 즐기신다면 에코 걸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호치민 붐을 진정으로 찐득하게 즐기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프라이빗하게 호치민 붐 즐기시려면 풀빌라도 좋습니다. 안전 가옥이라 부르는 풀빌라는 입장 하신 뒤에 풀빌라 내에서 아가씨는 물론이고 술, 음식, 간단한 수영 등 시원하고 편안하게 그리고 프라이빗 하게 즐기시기에 아주아주 좋습니다. 보통 두~세분 정도 모여서 오시는 게 정석입니다. 호치민 붐 하실 때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덥고 그냥 음주·가무와 꽃만 필요하시다면 풀빌라만큼 확실한 것도 없습니다. 속옷 한장에 가운 하나 걸치고 세상 편안하게 즐기실 때 가장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간혹 호치민 놀러 오셔서 공짜로 호치민 붐 즐기시고 싶으실 때는 앱 한 번씩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베트남의 카톡인 잘고부터 위챗 등 주변 사람 찾기가 되는 앱 활용해서 진득하게 대화해보시면 어쩌다 한번은 걸릴 수 있습니다. 다만 동남아라는 점을 인지하셔야 하는 게 분명히 사기가 만연해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앱은 교민분들이나 오래 머무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유는 이러한 급히 만남은 높은 확률로 사진과 다른 사람이 나오고, 나와서 미안 내 스타일 아니다 하면 끝나는 게 아니라 조금의 돈이라도 요구하고, 밥이라도 한 끼 얻어먹고 가려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앱은 오래 머무시거나 정말 아무나 괜찮다 할 때 한 번씩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호치민 붐의 끝판은 바로 황제투어 패키지입니다. 앱을 제외한 모든 호치민 붐 붐 문화를 한 번에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일정 내내 차량과 기사가 제공되어 가보고 싶으신 곳, 해보고 싶으신 것 말 한마디에 바로바로 가능하고 일정 내내 하루하루 바꾸어 가며 에코 걸을 선택하셔도, 에코 걸 과 함께 가라오케에 갔다가 다른 아가씨로 갈아타셔도, 중간 아무 때나 마사지를 하러 가셔도, 하루 정도 풀빌라 가고 싶다고 하셔도 모든 걸 편하게 바로바로 해결해 드리고 황제처럼 일정 보내실 수 있는 게 바로 황제투어 패키지입니다.


호치민 붐은 정말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치민이라는 도시가 유흥에 완벽하게 최적화된 도시이기 때문에 어떤 걸 하셔도 후회 없고 즐거우실 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예산과 시간에 맞춰 현명한 선택 하셔야 아주 재밌습니다. 호치민 붐 오실 때 가장 우려되는 점은 어설픈 로컬 업체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사실상 저희 외국인이 베트남에서 베트남 업체 이용하는 건 상당히 어렵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저희가 외국인이라는 점 입니다. 베트남이 저희보다 못사는 나라인 건 확실합니다. 이러한 곳에서 외국인은 항상 표적이 되고 같은 서비스를 받아도 천 원이라도 더 비싸게 받는 건 현실이고 확실합니다. 그렇기에 암만 현지어를 한다 해도 손해 보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니 호치민 붐 제대로 즐기시려면 괜찮은 한국업체, 한국 실장 만나셔서 시간과 예산안에서 알차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92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5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