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chimin

호치민 마사지/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호찌민 마사지 내상 없이 즐기는 법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동남아 유흥의 집약체라 하면 바로 베트남의 호치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필리핀 좋죠 하지만 가성비만 따져 가시는 곳이고, 내상 엄청납니다. 물론 오래된 황제투어가 있는 나라인 만큼 다양한 즐길 거리나 가격 측면에서 저렴한 건 사실 이지만 내상에 대한 위험이 상당히 높은 지역이라 생각합니다. 태국은 자유 여행 가기 천국이라 불리는 만큼 좋은 곳이지만 역시나 잘 모르고 가면 내상 천지입니다. 태국은 워낙에 워킹 스트릿이나 다양한 유흥이 발달한 만큼 한국 분들이 많이 없기에 잘 모르고 가면 내상 위험이 크죠. 그렇다면 베트남이 가장 좋은 도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호찌민은 특히나 하노이나 다낭에 견줄 수 없을 만큼 잘 발달한 황제투어 시스템을 통해 내상 최대한 없이 좋은 환경에서 유흥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호찌민에서 일정 중에 무리 없이 즐기기 좋은 마사지를 받으실 때 내상 입지 않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찌민 마사지는 여러 형태로 존재하지만 크게 본다면 초이스가 가능한지 여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 초이스할 수 있는 업체가 상당히 많이 사라졌습니다. 베트남 내에 아가씨들이 일하려 복귀를 하지 않은 문제도 있고, 캄보디아나 사우디 등 외국으로 나가 일하는 경우도 많아졌기 때문에 초이스할 수 있는 마사지 업체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다만, 그만큼 대부분 업체가 양보다는 질에 투자하게 됨으로써 설령 초이스가 불가하더라도 어느 정도 보장은 되는 아가씨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호찌민에서 마사지 받으실 때 내상 없이 이용하시려면 최소한 한국 업체를 찾으시는 게 좋습니다. 호찌민 내에도 로컬 붐 마사지가 분명 존재합니다. 하지만 호찌민 역시 동남아이고 베트남입니다. 섣부르게 로컬 업체 들어가시면 제가 장담하는데 90%는 내상 입고 나오실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로컬 업체들은 초이스가 가능한 것처럼 속여서 운영하기에 더욱 괘씸합니다. 분명 내가 마사지사를 고르고 그 아가씨와 붐을 하는 줄 알고 올라가지만 초이스해본 친구가 하고 정작 붐은 이상한 베트남 아줌마와 하게 되는 경우가 상당수입니다. 그렇기에 로컬 업체는 정말 비추천 드립니다.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거나 최소한 한국인 관리자가 운영하는 업체는 이러한 게 없습니다. 호치민이 커봐야 호찌민입니다. 금방 좁은 돌도 안 좋은 소리에 소문 한번 돌면 회복이 불가능 한 것도 이 시장입니다. 그렇기에 저러한 장난질 없이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찌민 내에 마사지가 정말 많이 있고, 또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웬만한 퀄리티로 장사하는 곳이 없습니다. 특히나 베트남을 이용해서 부킹해주신다면 저희와 연계된 수십 개 업체 중에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을 연결해드리고 있기에 더욱이 내상의 위험으로부터 멀어지실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70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3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