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하노이 마사지/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조용한 교육의 도시 하노이 밤문화 공략 하기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하노이라 하면 떠오르는 게 뭐가 있을까요?! 조금 가면 있는 하롱베이나 미녀가 많다는 풍문, 맥주거리나 기찻길, 뭐 그런 거 말고는 딱히 떠오르는 게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사실 도시가 정적이다 보니 딱히 뭔가 할 게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드시겠지만 하노이만큼 조용하고 놀기 좋은 도시도 또 없습니다. 특히나 하노이는 미녀가 많기로 소문난 도시입니다. 이런 소문이 헛소문이 아니란 거는 또 와보신 분들은 탁하고 아시는 부분입니다. 관광도 물론 좋지만 밤문화를 생각하신다면 몇 가지 있다는 점만 인지하고 넘어가시면 아주 재밌게 놀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의 유흥은 크게 세 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물론 세분화하자면 좀 더 다른 형태가 있겠지만 크게 따지자면 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이 있습니다. 저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어쨌든 하노이라는 도시에서의 유흥, 밤문화는 참으로 매력이 넘칩니다. 호치민 물론 대단하지만 베트남에는 호치민만 있는 게 아닙니다. 하노이라는 미녀 대량 생산의 도시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유흥을 가시더라도 분명히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고 일정 보내고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의 마사지는 아주 특별합니다. 다른 지역에도 있을 수 있겠지만 하노이 마사지의 가장 큰 특징은 누루 서비스입니다. 누루 서비스란 간단하게 몸에 오일을 바르고 꽁까이가 손님의 몸을 오일을 통해 온몸으로 타주는 마사지입니다. 이게 뭐 별거 아닌 거 싶지만 상당히 느낌 새롭고 좋습니다. 한국에서도 예전에는 잠깐 유행 했던 거 같은데 요즘은 영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그런 누루 서비스가 하노이에는 거의 모든 마사지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마사지 라는 밤문화의 특징은 아무래도 가볍고, 일정에 방해가 없이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시고 두 번째로 베트남의 어떤 지역을 가셔도 마사지 (불건마)는 최소 기본 이상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마사지 자체가 아주 하이 퀄리티이기 때문에 가볍게 마사지 받으면서 겸사겸사한다고 생각하시면 아주 훌륭한 밤문화 코스라고 봅니다. 


가라오케는 제가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하노이의 밤문화 입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는 정말 괜찮습니다. 뭐 사실상 베트남 다른 지역 가라오케도 너무 좋긴 하지만 하노이가 특별하게 좋은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하노이 가라오케는 인테리어들이 아주 뛰어납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지역의 한인 가라오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약간 노래방 느낌이 강합니다. 물론 노래방 기능이 강한 것도 사실이지만 어쨌든 하노이 가라오케들은 인테리어 아주 기가 막힙니다. 화려하고 술맛 나는 곳이 많습니다. 두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는 애들이 정말 너무 예쁩니다. 하노이라는 도시가 풍문이나 소문뿐 아니라 실제로 미녀가 많기에 어지간한 예쁜 애들은 가라오케에서 일을 많이 하고 특히나 주대가 훨씬 다른 한인 가라오케는 이러한 꽁까이 둘에게도 일하고 싶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하노이 친구들이 기준점을 높여 두고 그 외 하노이 주변 지역의 친구들이 일을 하러 온다 해도 어지간해서는 하노이 급은 돼야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는 정말 애들 외모가 뛰어납니다. 


대망의 에코걸, 에코걸은 밤문화의 끝판이라 생각됩니다. 에코걸은 하루 24시간 애인처럼 같이 다니면서 식사도 하고, 수영도 하고, 관광도 하고, 호텔에서 동침도 같이하는 그러한 서비스입니다. 이런 에코걸을 이용하실 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호텔을 따로 잡으시고 에코걸과 미팅 하신 뒤에 만나서 관광이나 식사 등 일정을 보내시는 방법이 있으시고 두번째는 풀빌라를 이용하여 에코걸을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추후에 다시 설명해 드리겠지만 풀빌라 + 에코걸 조합은 정말 훌륭합니다. 24시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맘에 드는 꽁까이들이랑 하루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아주 행복한 하루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건 한번 맛 들이시면 주기적으로 찾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라는 지역은 정말 특별한 곳입니다. 말씀을 계속 드리지만 도시 자체가 조용하기도 하고 너무 많은 여행객이 들리는 도시가 아니기도 하면서 유흥,  밤문화 즐기기에 너무 적합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하노이라는 도시가 내수 즉, 하노이에 거주하는 한인 분들 상대로 장사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가격 측면의 부분에서도 상당히 매력 있게 느껴지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자칫 짧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없는 도시 같지만 또 조금만 알아보시면 이만큼 놀기 좋은 도시도 없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96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6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