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하노이 마사지/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쉽지 않은 하노이 로컬 붐붐 주의점!

작성자 정보

  • vietbam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에서는 물론이고 베트남 내에서도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하노이입니다. 실제로 베트남 사람들 역시도 미녀는 베트남 북부에 있다 말할 정도로 하노이 하면 미인으로 유명한 도시, 교육으로 유명한 도시가 맞습니다. 그래서 유독 하노이에 기대를 크게 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하노이 유흥을 해보신다면 다른 베트남 지역에 비해 키도 크고, 하얗고, 중국과 베트남 사이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녀가 많다고 느끼실 겁니다. 그냥 길거리 식당을 가도, 펍이나 라운지를 가도 정말 미녀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유독 하노이에는 자유여행으로 로컬 업체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느 정도 보장은 될 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도가 있다는 것도 아셔야 합니다 

어쨌든 이곳에서 저희는 외국인이고 관광객입니다. 무턱대고 아무 곳이나 가셨다가 괜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노이 로컬 붐붐을 크게 나눠보자면 가라오케나 마사지 등의 업태를 제외하고 실제 현지인들만 이용할 수 있는 업체와 마사지 같은 형태를 하고 있는 업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선 전자의 경우에는 저희가 그 경로를 찾기도 힘들뿐더러 시설의 열악함은 물론이고 제 경우에 보기만 봤지만 병 걸리지 않을까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아무리 미녀가 있어도,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절대 가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부탁을 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싼 게 비지떡인 것은 만고의 진리입니다. 부디 전자의 업체는 알게 되셔도 이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후자의 경우에는 여행객들이 타깃이 되어 주로 택시나 현지 가이드를 통해 이용하는 업체입니다. 가장 흔하게 택시를 타면 택시기사가 대놓고 붐붐 원하냐고 물어보고 안내해주는 업체로써 하루에 몇 놈만 걸려라 하는 로컬 업체입니다. 너무 당연하지만 택시기사는 단순하게 손님을 그곳으로 안내하는 것만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이러한 경우 저희를 연결시켜주는 실장이나 중간이 없기에 책임도, 문제 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그냥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해야 할 뿐입니다. 


택시기사가 안내하는 으슥한 로컬 가정집 같은 곳으로 이동하실 겁니다. 허름하게 간판 하나 켜있고 마사지 뭐라고 되어있는 업체일 것이고 입장을 하면 그냥 가정집 같은 곳에 어두 컴컴하게 아가씨들 몇 명 앉아 있을 겁니다. 물론 말은 통하지 않지만 눈치로 여기서 초이스를 보는구나 정도는 아실 겁니다. 물론 이러한 곳에 미녀가 없지 말라는 법도 없고, 어쨌든 위에 설명드린 말도 안 되는 환경은 아닐 겁니다. 최소한 덤터기를 씌우던 뭘 하던 외국인을 대상으로 영업은 해야 하기에 구색은 갖춰져 있을 것입니다. 다시 돌아와 일층에서 아가씨를 초이스 합니다. 운 좋게 정말 미녀가 있다면 당연히 그 아가씨를 초이스 하시겠죠.


같이 위층으로 이동해 각자 방으로 입장합니다. 보통 타운하우스를 개조해서 운영하기에 큰방에 가벽으로 파티션을 나누고 아주 좁은 방에 마사지 베드 하나 마련되어 있을 겁니다. 초이스 한 아가씨가 옷을 갈아입으라 하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손님의 입장에서는 마사지받는 한 시간 남짓한 시간이 설렘으로 가득하실 겁니다. 물론 마사지에 대한 제대로 된 교육은 없기에 이게 뭐 하는 건가 싶으시기도 할 겁니다. 주무르는 것도 꼬집는 것도 아닌 애매한 마사지를 한 시간가량 이어갑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터치를 시도해볼 수도 있지만 당연하게 터치는 안될 겁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을 치르는 시간이 되면 100퍼센트 이상의 확률로 초이스 한 아가씨는 나가고 웬 아주머니 한분이 들어올 겁니다. 네 맞습니다. 1층에서 초이스 한 아가씨가 마사지 사고 본 게임은 전문적으로 그것만 하는 사람이 들어옵니다. 울며 겨자 먹기로 억지로 했다 치면 이제는 요금 폭탄이 날아올 겁니다. 이게 바로 하노이 로컬 붐붐의 실체입니다. 너무 겁주는 것 아니냐 하실 테지만 제가 몇 년간의 베트남 생활을 하며 괜찮은 로컬 업체가 있다면 당연히 손님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 찾아보았지만 모든 업체가 이러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건 모든 일을 치르시고 불만족스러워 컴플레인을 걸고 싶어도 저희는 베트남어를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운이 없었다 하고 나가시면 단순하게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지만 소란 피우고 화를 내면 그대로 사고가 되어 버립니다. 베트남에서 저희 외국인 앞에 공안이 나타나면 그때부턴 수습이 불가능해집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건 어느 정도 가격 흥정 정도 하고 얌전하게 나오는 것뿐입니다.


하노이 로컬 붐붐은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이 선진국이고 여권 파워도 강하지만 베트남이란 국가에서는 그게 통하지 않습니다. 하노이란 도시 정말 매력적이고 미녀가 많은 게 사실이지만 유흥이 합법이 아닌 것도 사실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상황에서 절대적으로 약자일 수밖에 없습니다. 항상 이점은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하노이에 거주한다면 우연히 괜찮은 마사지 업체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형태라면 아마도 건전 업체 중에 마사지사가 개인적으로 마무리를 해주는 업체 정도 이겠죠. 하지만 하노이 로컬 붐붐을 원하신다면 저의 경험상 백 프로 실패하기 마련입니다. 


간혹 외국 나와서 한인 업체 이용하면 손해를 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베트남이라는 나라에, 하노이, 호찌민, 다낭 등은 한국인 분들이 많이 찾는 도시인만큼 한인 업체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 말은 저희가 경쟁하는 게 로컬 업체가 아니고 한인 업체라는 뜻이고, 그 말은 어느 한 곳 덤터기를 씌우거나 호구 잡으면 금방 소문이 돌아 영업하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즉, 어느 업체를 가나 비슷한 가격대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는 말과 동일합니다.


하노이는 거듭 강조하지만 정말 괜찮은 도시입니다. 호찌민처럼 요란하지 않고 자랑할 만큼 미녀가 많은 도시가 맞습니다. 그리고 한인 업체는 그러한 미녀들을 섭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로 뛰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또 많은 한인 업체가 경쟁하고 있기에 손님 한번 보고 마는 그런 곳이 없습니다. 한 번이라도 더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경쟁합니다. 이런 선의의 경쟁이 모든 업소의 질을 올려놨고 로컬 업체처럼 장난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하노이라는 도시에 오신 만큼 한인 업체들은 손님을 위해 노력하기에, 로컬 업체를 통해 큰 상처 입지 마시고 안전하게 한인업체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96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6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