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하노이 마사지/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미인의 도시 하노이 떡마싸 정보

작성자 정보

  • vietbam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하노이라는 도시는 정말 미인이 많은 도시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내에서도 하노이 하면 미인의 도시라고 소문이 자자 합니다. 한국의 대구와 같은 느낌이랄까요? 역시나 많은 한국 분들께서도 하노이에 미녀가 많다고 많이들 인지하고 계십니다. 제가 베트남 전역을 살아본 결과 말 그대로 하노이에는 정말 미녀가 많고 그러한 미녀가 베트남의 기준이 아닌 우리나라의 기준으로 봐도 확연하게 괜찮습니다. 하노이 여자의 특징을 조금 설명해 드리자면 하노이 여자는 북방 계열로 약간 중국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이나 한국의 느낌으로 생겼고 피부가 특히나 하얗습니다. 베트남 여자들이 하얀 것에 집착적으로 강박감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애초에 하얀 친구들이 그 하얀 걸 지키려고 안간힘 쓰기에 정말 하얗습니다. 그리고 몸매가 아주 훌륭합니다. 베트남 여자 중에 통통한 여자 드뭅니다. 식사 자체가 아주 건강식에 야채를 많이 먹는 나라이기에 몸매에 군더더기가 없고 키가 아주 큰 건 아니지만 길이가 아주 길어서 비율이 너무 좋습니다. 하노이 여자들은 실제로도 이렇게 괜찮은 여자들이 아주 많은 도시입니다.


하노이 떡마싸 그래서 좋습니다. 어디를 가시던 아가씨들이 정말 이쁩니다. 하노이에서 타지역으로 일을 하러 가는 경우는 있지만 타지역에서 하노이로 오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그 말은 하노이 내에 미녀 숫자가 워낙에 많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수급이 원활하다는 뜻입니다. 그 말은 즉 어딜 가셔도 수질 물량 빵빵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일정 수준 이상 보장이 된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하노이에는 한인 업체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한국분들이 장사한다 하면 대충 하는 법이 없습니다. 세세하고 꼼꼼합니다. 거기에 하노이라는 지역 특성이 합쳐지면 하노이 떡마싸 정말 괜찮은 겁니다. 하노이 떡마싸가 워낙에 많기 때문에 가격 측면의 부분에서는 최대한 낮을 만큼 낮춰져 있고 어디를 가던 똑같은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서비스적인 부분에서도 워낙에 경쟁이 치열한 지역이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 또한 최고를 자랑합니다.


하노이 떡마싸는 기본적으로 사우나, 마사지 그리고 마무리로 이어지는 코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장하시면 먼저 갈아입으신 다음에 사우나에서 20분 정도 땀 한번 쭉 빼신 다음에 전문 마사지사의 안내를 받아 마사지 60분 코스 시원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 떡마싸의 장점은 마사지 역시도 아주 잘한다는 것입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업체가 정말 이래도 되나 싶게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의 퀄리티 역시 어느 정도 일정 수준 이상 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하는 코스로 깔끔하게 2시간 정도에 마무리됩니다.


하노이 떡마싸는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기본 코스 외에 여러 테마를 가진 마사지 업체가 있고요 본게임으로 마무리 되는 곳도 있는 반면에 손이나 입으로 마무리하는 업체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마사지 업체뿐 아니라 하노이의 경우 이발소 역시도 마무리를 해주곤 합니다. 이발소는 베트남 특유의 관광 상품입니다. 손발톱 케어는 물론이고 면도와 귀까지 파주고 거기에 머리도 감겨주고 마지막으로 입이나 손으로 마무리까지 하니 얼마나 좋습니까. 아주 추천해 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하노이 떡마싸는 종류도 다양하고 업소 역시도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너무 많은 업소가 있기 때문에 가격 측면의 부분에서 어디 하나 특출나게 비싸거나 어디 하나 특출나게 싼 곳도 없습니다. 그리고 하노이라는 지역의 특성상 어디를 가셔도 수질은 어느 정도 이상 보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노이 떡마싸는 편하게 어디를 가셔도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 여행하러 오셨다면 경치나 도시를 여행하는 맛도 좋으시겠지만, 유흥 역시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럴 때는 우선 가라오케나 거창한 것 하기 전에 하노이 떡마싸고 어떤 분위기 인지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하노이 떡마싸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

휴그린님의 댓글

  • 휴그린
  • 작성일
하노이에 있는  업체 소개부탁드립니다
4명에서 5명 가려고 합니다
12월2일
전체 1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96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6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