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ng

다낭 마사지/다낭 가라오케/다낭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다낭 가라오케 이용 꿀팁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마 이글을 찾아서 보고 계신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다낭은 자유여행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패키지 여행이나 단체, 회사 워크샵등으로도 아주 많이 이용하고 찾아주는 도시입니다. 자!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대부분 자유 여행으로 오셔서 가라오케좀 이용해야지, 가격은 어떤지 시스템은 어떨지 생각하며 보셨겠지만 그전에 가장큰 문제는 가라오케가 가고싶다고 아무때나 갈 수 있는게 또 아니라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이곳은 단체 여행객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그야말로 부킹 전쟁, 초이스 전쟁입니다. 


한참 심할때는 점심부터 웨이팅 하는 팀도 있을정도로 이곳이 빡센곳이었으나 현재는 다른 가라오케들도 아가씨 수급이 원활하고, 정상 영업중이라 그정도는 아닙니다. 그래도 여전히 예약하고 앞번호로 초이스 보는건 참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냥 가라오케 찾아가서 술주세요 해가지고는 영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실장이나 가이드를 통하시는게 좋습니다. 자, 이런 실장이나 가이드를 통한 부킹이 좋은 이유는 다른거 없습니다. 현재 다낭에 한인 가라오케가 다섯곳 이상인데 여행을 오셔서 짧은 시간안에 이곳 모두 돌아보는건 불가능 합니다. 더욱이나 초이스를 해야 하기에 한자리에 일찌감치 자리잡아둬야 하는 상황에서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면 결국 시간만 허비하고 아무것도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실장이나 가이드를 통해서 예약 하시게 된다면, 이들도 결국에는 가라오케로 손님이 가야 수입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날, 그시간에 가장 최상의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 가라오케로 안내하게 됩니다. 너무 당연하게 이동네 일좀 한다 하는 실장이나 가이드한테는 각 가라오케 상무들이 그날의 아가씨 현황, 방 현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즉, 여행으로 와서 이곳저것 살펴보는것과는 아예 다르게 그날의 가라오케 컨디션을 모두 알고 있는것입니다. 안정적으로 즐기시려면 무조건 실장이나 가이드를 통하시는게 좋습니다. 


두번째로 다낭 가라오케 이용하실때는 6시, 8시반~9시 이 두타임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사실 기형적인 형태이긴 하오나, 다낭 가라오케는 6시에 거의 모든 가라오케가 손님으로 가득 찹니다. 즉 대부분 에이스들은 첫타임에 빠진다고 봐도 무관합니다. 저녁도 먹고 술한잔 하고, 흥좀 오르고 가야 하는게 가라오케이긴 하오나.. 이곳은 여행특수지역 아닙니까 약간 감성이 다릅니다. 그렇기에 6시 타임에 가셔야 앞선 순번 초이스 가능하시고 만약에 놓치셨다면 차라리 8시반에서 9시 두번째 타임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가라오케 이용시간이 2시간 반이기에 한타임 끝나고 다음 타임에 가시는게 오히려 좋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다낭 가라오케오셨을때 첫번에 무조건 초이스 하시는게 좋습니다. 당연하겠지만 가라오케에 아가씨가 60~70명씩 있다해도 보편적으로 이쁘다 하는애들은 20명 정도 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취향타는 애들이 절반이상이고 막말로 병풍처럼 깔려 있는애들도 20명은 된다고 봅니다. 물론 애들 괜찮습니다. 예쁘고 마인드도 다들 괜찮고요 하지만 여기서 절세미녀 찾거나 말도 안되는 와꾸 찾으신다고 다음 초이스 기다리는건 정말 바보같은 짓입니다. 너무 당연한 세상의 이치이죠. 비용대비 월등한건 없습니다. 다음번에 더 좋은애 있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으로 초이스 보신다면 이도저도 아닌 상황 벌어집니다. 첫초이스에서 어!? 반반한데? 잘 웃네!? 이럼 무조건 초이스 하십셔. 다음은 없을수도 있습니다. 워낙에 손님 많기에 점찍어둔애 놓치는 경우 100프로 이상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55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2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