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ng

다낭 마사지/다낭 가라오케/다낭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가성비 좋은 다낭 유흥 밤문화 패키지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낭은 강과 바다가 공존하며 빽빽하게 건물이 들어차 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한적 하지도 않고, 관광객이 많기는 하나 그렇다고 또 너무 많지도 않고 그렇다고 또 너무 조용하지도 않고 정말 모든게 딱 적당한 도시입니다. 


아침에는 가볍게 미케비치 산책을 하면서 바닷바람 쏘이며 거닐고, 맛있는 해산물로 점심 배를 채우고 한적하게 마사지 받고난뒤 저녁이 되면 한강 근처로 나와서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맥주한잔 할 수 있는 그런 여유로운 도시입니다. 


자! 이렇게 여유가 있을때는 또 자연스럽게 생각나는게 술과 여자 아닐까 싶습니다!?다낭의 좋은 점은 술과 여자가 또 무지하게 가까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낭의 가장큰 장점이자 단점이 도시가 작다는 것인데요, 이게 장점이 되는 부분은 어디를 이동해도 10분이면 모두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판단만 빠르게 잘 내릴 수 있다면 하룻밤만 유흥을 즐길 수 있다해도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는곳이 다낭입니다. 


특히나 다낭의 경우 베트남 내에서도 타 지역에 비해 가성비 좋게 놀 수 있는걸로 유명합니다. 이번글을 통해서 다낭의 전체적인 유흥거리와 밤문화에 대해 말씀드려 보려 합니다. 


다낭일정중에 반드시 빼먹지 않고 가야하는곳은 바로 가라오케 입니다. 가라오케는 어느 지역을 가도 마찬가지지만 장점이 아주 뚜렷합니다. 한자리에서 그 동네의 내놓으라 하는 예쁜 아가씨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점입니다. 최근 다낭의 오페라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 첫 초이스를 볼때 최대 70명까지 아가씨가 들어오는걸 확인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규모로써 동남아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많은 아가씨를 한자리에서 볼수 있는 그곳이 바로 다낭입니다. 주대나 2차에 대한 비용도 타 지역에 비해 상당히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낭 에코걸은 밤문화의 꽃이라 부를수 있는 황제여행의 묘미입니다. 에코걸은 24시간 동안 밀착 케어를 해주는 에스코트걸을 동행하는 코스로써, 가라오케 친구들과는 다른, 약간은 일반인정도 되는 그런 중간쯤의 친구들이므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특히나 이친구들과 낮일정을 보내게 되신다면 보다 깊숙히 다낭에 대해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다낭 붐붐마사지는 일정중에 일정에 전혀 방해받지 않고한두시간 빠르게 놀고 갈 수 있는 아주 합리적인 코스입니다. 특히나 동남아의 붐붐마사지가 좋은점은 어딜가나 기본 이상으로 마사지는 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것 자체도 아주 괜찮습니다. 최근 다낭은 페트로 vip 마사지, 청룡열차, 빨간그네를 주축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저마다 장점이 다른게 일정중에 마사지만 싹 돌아도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을정도입니다. 페트로 마사지는 초이스가 가능하다는점과 가장 오래된 업체라 아가씨들 하나하나가 에이스 급이라는 장점이 있고, 청룡열차는 가성비가 아주 뛰어납니다. 최근에 이발소 + 핸플 업체로 변경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빨간그네는 미러룸 초이스에 빨간그네가 드디어 설치되어 운영중이라 아주 특색있는 관광 코스가 될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

관리쟈님의 댓글

  • 관리쟈
  • 작성일
조건만남 미친페이

20대 상태 평타이상 1-15, 30대 1-10. 40대이상 1-5

텔비포함

http://bara6.com    들가서 체험해봐도 좋을듯...

가성비 최고죠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52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1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