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ng

다낭 마사지/다낭 가라오케/다낭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다낭 붐붐마사지 현황 (수질, 서비스)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의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동남아 여행객도 부쩍 늘어나고 있는 시즌입니다. 특히나 다낭행 비행편도 늘어나면서 약간 조용했던 다낭에 또 관광객분들이 오시면서 활기가 차고 있습니다. 겨울엔 따듯한 나라에서 몇박 보내고 가시는게 아주 원동력이 됩니다. 여튼 여행 오셨을때 본격적으로 놀아야 겠다 하고 오시던, 일정이 있으시던, 남자분이 오셨다면 그냥 한국 돌아가기 참 아쉬우실 겁니다. 그럴때 붐붐 마사지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제가 최근 다낭의 붐붐마사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살짝 설명 드리려 합니다. 


다낭 청룡열차

여기는 붐붐은 아니고 핸플 업체인데 위치도 아주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위치는 한인타운 중심에 위치해 있고 핸플 + 마사지 해서 비용이 아주 저렴하게 잘 나와있어서 마사지도 받고 싶고 회포도 풀고 싶을때 찾으시면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시설부분도 아주 깔끔하고 호텔 케어를 같이 받기에 괜찮습니다. 핸플업체라 마사지가 소흘할까 생각도 할 수 있지만 마사지 역시 수준급 이상으로 잘하는 곳이라 여행하실때 여독을 풀겸 회포도 풀겸 하실때 방문하시면 아주 만족도 좋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다낭 빨간그네

최근에 오픈한 업체이고 청도에 있던 빨간그네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온곳입니다. 얼마전까지 가오픈이라 그네 시스템이 안됐었는데 며칠전 방문해보니 방에 그네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사장님 얘기 들어보니 11월 중순안에 그네 시스템 돌아갈거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여기는 다낭에서 하나뿐인 미러룸 초이스이고 애들 상태가 괜찮습니다. 제가 최고 많이 봤을때가 20명 정도였는데 한 6~7명은 좀 못생기긴 했는데 나머지는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아주 어린애들 많아서 그런맛에, 또 보는 맛에 가기 좋습니다. 위치도 한강변에 위치해서 이동도 아주 수월합니다. 


다낭 페트로 vip

페트로 마사지는 언제 어느시점에 가셔도 만족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코로나 직후 바로 오픈한 업체라 그런지 몰라도 운영기간이 가장 길어서 아가씨들 물갈이가 많이된곳이라 초이스 할때 보는맛이 아주 좋습니다. 애들이 전체적으로 상태가 좋고 최근에 15명 정도 초이스 본적있는데 한 3명정도 취향 많이 타는 애들이었습니다. 살짝 물어보니 그 3명은 스킬이 아주 좋다고 하니 뭐 페트로는 한명한명 에이스라고 봐도 무괂합니다. 붐붐마사지중에 아마 사쿠라랑 같이 오픈해서 코로나 이후 운영기간이 가장 긴곳이라 애들 교육도 잘되어 있고 무엇보다 와꾸가 아주 좋아서 붐붐마사지 찾으실때는 방문해보시면 실망없이 이용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62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2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