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ang

다낭 마사지/다낭 가라오케/다낭 KTV

33c2d66742e632a782c1a9f07c69c976_1667811187_4725.jpg
 

다낭 가라오케 현 상황

작성자 정보

  • 노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노 실장입니다. 코로나 이후 어느 정도 여행에 규제가 풀리면서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는 베트남의 다낭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 가게들도 많이 오픈했고 특히나 떠났던 베트남 아가씨들이 다시 돌아오면서 정말 활기를 찾고 있는 현재의 모습입니다. 특히나 동남아 밤 문화를 즐기실 때는 가라오케를 무조건 빼놓지 않고 방문하시는데요, 현재 다낭의 가라오케 상황에 대해 낱낱이 말씀드리려 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방문 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 코로나 이후 오픈한 업체들 중 몇곳은 문을 닫거나, 영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많이 풀리긴 하였으나 전성기에 비해 아가씨가 조금은 모자란 것도 사실 입니다. 그렇기에 아가씨 수급이 원한이 못한 가라오케는 문을 닫은 곳도 발생했고, 가게 오픈만 하고 영업을 못 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 이용해주시면 최소 50명 이상 초이스할 수 있는 업체로 소개를 드리긴 하오나, 자칫 사전 정보 없이 방문하시면 아가씨 3~10명 보실 수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반드시 가라오케는 부킹하시기 전에 저희 통해 확인 먼저 하시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로 재오픈한 가라오케가 이때를 틈타 역으로 상당히 흥한 곳들이 몇곳 생겼습니다. 코로나 이전에 최고치를 찍지 못했던 가라오케가 이러한 혼란한 상황을 틈타 발전하여 아가씨 수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그대로 치고 올라와 현재 매출 1위 2위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이곳들은 아가씨가 없던 시기에 반대로 가게에 투자하여 좋은 위치와 좋은 인테리어, 직원 교육과 서비스에 포커스를 맞춰 현재는 다낭 최고의 가라오케로 가는 중에 있습니다. 아가씨 수질도 수준급 이상으로 방문 전에 말씀 주시면 저희가 최대한 자리 빼서 부킹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다낭에도 드디어 한국처럼 2부 장사를 하는 가게가 오픈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가라오케가 많다 하더라도 현재 다낭은 손님이 많으면 8시, 늦으면 9시 정도면 거의 모든 아가씨가 초이스되어 끝이 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2부 장사만 시작한 가라오케가 최근 오픈했습니다. 영업시간도 8시 이후에 맞춰져 있어 술 한잔 드시고 충동적으로 가시기에도 좋고, 오픈 시간 못 맞추셨을 때 넘어가시기도 좋은 그러한 가라오케입니다. 가게 분위기도 기존의 한국식과 많이 다르기에 한 번쯤 방문하셔도 좋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기존에 다낭에서 돌던 아가씨들이 아닌 새로운 지역의 아가씨들이라니 또한 새로운 장점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현 상황입니다.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와 있어서 코로나 전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활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에 유명했던 업체들이 서서히 지고, 새로 뜨는 업체들이 많아져서 다낭에 몇 번 와보셔서 또 거기야 하며 질리셨을 텐데 완전히 새로운 시장이 생겼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방문자


오늘 90 명
어제 556 명
최대 556 명
전체 40,357 명